TroubleShooting

Cannot resolve symbol 'TimeUnit' import java.util.concurrent.TimeUnit;

KJihun 2024. 6. 17. 20:51
728x90

신규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중, Redis에 RefreshToken의 수명을 저장하기 위해 TimeUnit을 사용하려 했지만,

TimeUnit을 import 하지 못하는 에러가 발생했다.

 

 

timeunit의 class를 확인했다. 확인해 보니 상단에 수상한 문구가 적혀있었다.

decompiled .class file, bytecode version: 66.0

 

 

 

저게 문제이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보니, 66.0은 JDK 12버전 이상인 경우라는 뜻이었다.

에러의 문제가 아니라 아쉽긴 했지만, 혹시나 JDK가 12 이하 버전이지 않을까 싶어 gradle을 조회했다.

 

 

버전에는 문제가 없었다.

 

IntelliJ의 문제일수도 있겠다 생각하여 최신버전으로 다시 설치했다.

 

version: 2024.1.3

 

 

그래도 에러가 해결되지 않았다.

이후, 여러 방법을 시도해본 결과, IntelliJ의 Cache를 지움으로써 해결할 수 있었다

 

 

 

IntelliJ의 왼쪽 위 상단 File -> Invalidate Caches -> Invalidate And Restart

를 누르면, Intellij가 재시작 되며 캐시가 비워진다. 

 

 

 

이후

 

 

정상적으로 Import 할 수 있게 되었다.